명동역지하철광고 국내 최대의 관광상권
대한민국에서 유동 인구수가 가장 많은 곳 !! "명동"
☞ 서울 명동, 1일 평균 유동 인구수 : 평일 150만명, 주말 200만명
(서울 강남역 : 1일 평균 유동인구수 : 평일 38만명, 주말 47만명)
※ 명동은 패션 및 의류로 특화된 서울의 패션 및 쇼핑의 랜드마크로 매년 해외관광객들로 연임 붐을 이루고 있는 주요 핵심상권입니다. 역세권으로는 밀리오레, 하이헤리엇, 명동 CGV, 세종호텔, 신세계백화점, 명동성담, 쇼핑타운, 먹자골목, 남사 등이 있습니다. 주로 20 ~ 30대 여성소비자 충을 중심으로 한 쇼핑몰 이용객 및 구변 백화점 및 관광지역을 이용하는 내 · 외국인 관광객으로 언제나 호황을 이루는 곳이기도 합니다.
▷ 명동역지하철광고 매체현황
1. 명동역 지하철 광고 : 스크린도어 매체 E type
▶ 매체종류 : 명동역 4호선 지하철승강장 스크린도어 광고
▶ 매체규격 :
- 벽면광고 → 가로 260cm X 170cm E type
- 상단광고 → 가로 380cm X 90cm
▶ 표출방법 : 스크린도어 조명을 이용한 조명출력
▶ 매체특징 : 지하철 이용객이 가장 많이 머무는 플랫폼 승강장에 위치해 있는 조명형 벽면광고입니다.
2. 명동역 지하철 광고 : 사각기둥 광고
▶ 매체종류 : 명동역 4호선 지하철역사내 사각기둥 광고
▶ 매체규격 : 가로 100cm X 세로190cm
▶ 표출방법 : 4면 고정 이미지 동시 출력
▶ 매체특징 : 유동인구가 가장많은 역사 대합실 승차게이트 또는 출구 이동간에 설치되어 전방위로 각 이미지를 송출합니다.
3. 명동역 지하철 광고 : 와이드칼라
▶ 매체종류 : 명동역 지하철 4호선 와이드칼라 광고
▶ 매체규격 : 가로 300cm X 세로 170cm
▶ 매체송출 : 와이드 플렉스 제질로 조명으로 이미지를 송출
▶ 매체특징 : 명동역 4호선 지하철 역사내 대합실, 출입구, 게이트 등 유동인구가 이동하는 라인에 집중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조명광고 입니다.
문의 내용이 많으면 popple@ppcom.kr로 문의 주시면 회신드리겠습니다.
(업체명, 연락처, 담당자 성함 필수 기재)
'미디어 > 대중교통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스랩핑광고 컨텐츠 제작 및 규격에 맞는 디자인 설정하기 (0) | 2015.12.14 |
---|---|
택시광고 규격 및 진행절차 (0) | 2015.12.09 |
서울 버스광고 진행가이드와 매체설명 및 특징 (0) | 2015.12.04 |
홍대입구광고 규격및 진행방법 (0) | 2015.12.02 |
교대역광고 진행 및 분석 (0) | 201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