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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대중교통광고

지하철 디지털포스터 광고 (홍대역, 신촌역, 강남역 광고)

지하철 디지털포스터 광고비용 (홍대역, 시촌역, 강남역 광고)


지하철 광고중에서 가장 오래된 매체를 뽑으라면 역시 포스터 광고입니다. 지하철 광고가 활성화 되지 않았을 무렵, 지역 중심의 로컬 광고로 액자 포스터를 이용하여 홍보를 했었습니다. 지금은 LCD 판넬 기술이 발저나여 움직이는 포스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현재 개발된 디지털 포스터(Digital Poster)는 기존 포스터의 궁극적인 목표를 극대화하여 노후한 역사 내부를 보다 밝고 세련되게 탈바꿈 시킴으로써 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싯어 내는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디지털포스터의 특징

 → 영상 및 스틸컷으로 전략적인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으로 소구.

 → 특정 타겟을 중심으로 수도권 주요 역사 집중공략

 → 주요 이동동선 및 출입구 좌우측에 촘촘히 설치된 광고판넬로 강제노출효과

 → 광고길이가 최대 15초를 넘지않기 때문에 계단을 오르내리는 시가내에 반복 송축리 가능




① 강남역

< 강남역 디지털포스터 >

1일 평균 236,296명 이용 (2013.11말 기준)


 ▶ 광고매체 : 지하철 출입구 디지털포스터광고

 ▶ 열차호선 : 메트로 2호선

 ▶ 설치역사 : 지하철 2호선 강남역 

 ▶ 설치위치 : 승강장 계단부 벽면 

 ▶ 광고수량 : 20조

 ▶ 매체규격 : 47인치 영상 디스플레이





② 신촌역

< 신촌역 디지털포스터 >


1일 평균 116,216명 이용 (2013.11말 기준)


 ▶ 광고매체 : 지하철 출입구 디지털포스터광고

 ▶ 열차호선 : 메트로 2호선

 ▶ 설치역사 : 지하철 2호선 신촌역

 ▶ 설치위치 : 승강장 계단부 벽면, 출입구 양측면에 설치

 ▶ 광고수량 : 30조

 ▶ 매체규격 : 47인치 영상 디스플레이 (700 * 1100mm)





홍대입구역

< 홍대입구역 디지털 포스터 >


평일 하루 평균 236,296명이 이용 (2013. 11월말 기준)

 ▶ 광고매체 : 디지털포스터광고물 

 ▶ 열차호선 : 메트로 2호선

 ▶ 설치역사 :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 광고수량 : 20조

 ▶ 매체규격 : 47인치 영상 디스플레이





신촌R, 홍대 상권은........

 → 연세대, 이대, 서강대, 홍대 등 명문 대학교가 밀집한 젊은 대학가 유흥 소비상권!

 → 양화로, 연세로, 신촌로, 서강로가 교차되고, 강서-강북 상권을 관통하는 주요 교통 요충지!

 → 신촌역, 이대입구역, 신촌기차역이 소재한 역세권 활성화 지역!

 → 20대 타겟 복합쇼핑몰, 대형백화점,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밀집 소재한 전략 마케팅 지역!




 지하철 디지털 포스터 진행예시




디지털 포스터는 현재 지하철 내부광고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매체로 거듭나며, 광고주의 요청이 뜨겁습니다.현재 설치되어진 역사는 <강남역, 신촌역, 홍대입구역> 세곳입니다.구매력이나 바이럴효과가 가장 강한 20~35 사이에 젊은 남녀를 중심으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1차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추가 역사 설치는 계속 확장될 계획입니다.




문의사항이 많으면 popple@ppcom.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성함, 업체명, 연락처 기재)